[글로벌이코노믹] 신형 코란도가 8년 만에 귀환했다.
1983년 첫 선을 보인 코란도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SUV로 우리나라 'SUV 원조'로 꼽힌다.
코란도는 당시 실용성과 효율성까지 두루 갖춰 자동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.
‘코리안 캔 두(Korean can do 한국인도 할 수 있다)’에서 이름을 유래한 코란도가 또다시 SUV 시장 재패에 나서게 된 것이다.
민철 기자 minc0716@g-enews.com
누적 판매 대수 36만여 대가 넘는 인기로 '#코뿔소'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코란도가 #뷰티풀(#Viwtiful #KORANDO) 을 선언하고,
#나심비족(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해서라면 비용은 상관없다는 소비트랜드)까지 삼키며 준중형SUV시장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려나 봅니다.
#KORANDOCANDO
#천안아산역 에 볼만함을 넘어 아름답기까지 한 코뿔소 #뷰티풀코란도 가 나타났습니다.
#트릭아트최강자 #로로아트플랜 이 디자인하고 설치했는데요, 물론 미디어는 #아스팔트아트 제품입니다.
추천 제품은 기간과 비용을 고려해 거친 대리석면인 벽부는 #텍스워크(#Texwalk),
바닥은 차가 올라서야 하고 제거 시 잔유물이 남지 않아야 하니 #차량용알루미늄미디어 #아스팔트아트S(#ASPS)입니다.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설치과정 / 제공 (주)로로아트플랜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뷰티풀코란도 천안아산역 트릭아트 프로모션 designed by (주)로로아트플랜 | (주)아스팔트아트
#트릭아트 #신차프로모션 #쌍용자동차 #전시
#국제특허 #친환경 #바닥광고 #알루미늄그래픽 #아스팔트아트
#Trickart #NewCar #Promotion #Exhibition #Advertisement #floorgraphics #Asphaltart
www.asphaltart.co.kr